Move to menu Move to submenu Move to content

공지사항

[수업] 2017학년도 2학기 초안지 처리일정 안내

2017-09-12l 조회수 313


2017학년도 2학기 경제학부에 제출한 초안지는 9월 1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학생본인의 포털 수강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초안지 입력 불가능한 경우 :
1. 초안지를 입력했을 때 학생의 수강신청 가능학점이 초과되는 경우
2. 교과목 번호 또는 수업시간이 중복될 경우 (강좌번호가 달라도 교과목 번호가 같을 경우 입력불가)

경제학부로 초안지를 제출한 학생은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내역에 이상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마이스누 → 학사행정 → 수강정보" 에서 본인이 신청한 과목이 수강신청이 되었는지와 교과목번호 및 강좌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후 문제가 있을시 9월 11일 월요일 오후 5:00까지 경제학부 사무실(880-6360)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학생본인의 미확인, 수강신청 내역 누락 및 오류가 발생했음에도 기한 내 연락하지 않는 경우, 학생본인의 수강내역에 대해 절대 수정 불가능함을 양지하기 바랍니다.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