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menu Move to submenu Move to content

공지사항

[수업]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안내

2017-09-06l 조회수 135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안내

● 온라인수강취소신청 및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기간 : ~ 2017. 10. 26.(목) 18:00 (수업주수 1/2선)

● 온라인 수강취소 신청 → 수강신청취소원 출력 → 교과목담당교수 승인 → 학생 본인의 소속학과(부)사무실에 제출

● 유의사항
1) 온라인 수강취소신청 및 담당교수님의 취소 승인을 받은 취소원을 학부에 제출해야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2) 온라인신청 및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기한 엄수 : 위 기간 외 절대 취소 불가하오니 기한 엄수바랍니다.
3) 수강신청취소원을 제출한 이후 제출한 당일 취소 승인 되었는지 확인 가능하니,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4) 기한내 취소원 미제출 및 취소 승인 미확인시 발생하는 어떠한 불이익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명예교수/시간강사 연락처 안내]
Scroll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