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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수업]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안내

2017-11-28l 조회수 490


>> 2017학년도 겨울학기 수강신청취소원 제출 안내

* 개강전(12.15.(금)~12.21.(목)까지) : 마이스누→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

 

* 개강후(12.22.(금)부터~) :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취소→"수강신청취소원" 출력→교과목 담당교수 승인→취소마감일까지 학생의 소속학과(부)사무실 제출

 

 

* 유의사항

1. 개강 후 취소자 : 취소원을 마감기간까지 반드시 학생본인의 소속학과로 제출바랍니다.

2. 환불 신청계좌의 예금주는 반드시 본인 명의 학교 등록계좌여야 합니다.

3 폐강된 교과목은 포탈 학사행정에서 환불계좌를 입력해야 환불가능합니다.

4. 12월 22일(금) 개강이후 수강 취소한 경우 반드시 취소여부를 확인하여 잘 처리되었는지 확인해야 F성적이 나가지 않습니다.

5. 매주 토 23:00~일 08:00까지는 data backup 등 정비관계로 학사행정 서비스 이용 불가합니다.

6. 환불입금 : 마감 및 확정 후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 이메일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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