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menu Move to submenu Move to content

공지사항

[학적]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2018-07-20l 조회수 1304


2018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2018학년도 2학기부터 계좌오류 및 미입력 등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지연을 예방하고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만 고지서가 발급되오니 고지서 발급 전 은행정보가 입력될 수 있도록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은행정보입력화면: 학생포털(http://my.snu.ac.kr)-학생서비스-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 등록금 납부
○ 수납대상 : 대학(원) 재학생
○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 최종등록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분납 신청자는 1차분 완납)
 ※ 수업연한(규정학기)초과자는 수강신청 완료 후에 고지서 출력
 ※ 학생포털에 은행정보가 입력된 경우에만 등록금고지서발급 가능
  ⇒ 은행정보입력화면: 학생포털(http://my.snu.ac.kr)-학생서비스-나의정보-종합정보-개인정보수정-학생인적-개인신상정보-은행정보
  ○ 수납은행 :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무통장입금) 또는 은행창구 납부
     ※ 가상계좌번호 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 입금자명은 상관없이 해당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
    -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 및 ATM기계에서 <등록금 납부> 메뉴 이용
  ② 신용카드 납부 (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 우리카드 무이자할부 2~6개월(2018.12.31.까지)
     농협카드,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3개월(2018.12.31.까지)
    -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 결제 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
      (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신한 BC카드 불가)       
 ○ 주의사항
  - 학생회비 납부 희망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일괄 납부
   ※ 등록금 납부 후에는 농협(서울대 자하연지점)에서 창구 납부만 가능
  - 규정학기초과자가 수강 신청을 하지 않을 시(0학점인 경우) 미등록 제적됨

❏ 등록금 분납(분납자도 신용카드 납부 가능)

❏ 납부 확인 
○ 포털 마이스누 개인정보에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확인메시지 전송
○ 등록금납부확인(http://www.snu.ac.kr/tui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