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30l 조회수 3299
2014학년도 2학기 석·박사 학위논문심사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이번 학기에 논문을 제출하려는 석·박사 과정생 분들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논문제출예정자 등록 및 서류 제출 (붙임 1 참조) : 2014. 10. 10.(금) - 10. 17.(금) (6일간, 9시~17시)
1) 제출서류 (붙임 2 참조)
- 석사 : ①석사학위 논문심사원, ②논문개요서(A4 1~3장 정도) , ③ 연구윤리준수확인서
- 박사 : ①박사학위 논문심사 요구서, ②지도교수 추천서, ③이력서, ④논문개요서(A4 1~3장정도), ⑤proposal 발표 기록지, ⑥ 연구윤리준수확인서
2) 제출 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부사무실 제출
3) 유의사항 :
- 반드시 심사서류 먼저 제출 후 심사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심사서류 미제출시 심사료납부고지서 출력 불가)
- 논문을 제출할 대학원생은 목차, 내용, 참고문헌 등이 포함된 <논문개요서>를 작성하여 다른 서류와 함께 학부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개요서는 심사위원 결정에 사용됩니다.
2. 논문심사료 납부기간(붙임 1 참조) : 2014. 10. 23.(목) ~ 10. 29.(수) (5일간)
1) 논문심사료 :
석사 100,000원, 박사 300,000원
2) 납부고지서 출력방법 :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에서 로그인(학생ID)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졸업정보 ⇒ 논문심사료 납부고지서 선택" 후 출력
3) 논문심사료 납부 영수필통지서 제출 :
지정은행에서 본인이 직접 납부 후, 은행에서 발급한 영수필통지서를 10. 29.(수)까지 학부사무실로 제출
4) 지정은행 : 농협중앙회와 신한은행 전국 지점에 한함.
3. 참고사항
- 지난학기 석사학위 논문심사 철회원을 제출한 경우도 다시 논문심사등록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수료 후 논문심사를 받고자 하는 학생들은 연구생 등록을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 논문심사등록 이후 중간발표심사는 11월 중으로, 최종논문 작성은12월말까지 완성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붙임 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을 편집하실 때는 ‘붙임 3 - 학위논문제본 및 인쇄 요령’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부사무실(☎ 02-880-636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2014.2학기 논문심사계획
2. 학위논문심사 관련 서식
3. 학위논문제본 및 인쇄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