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13l 조회수 2276
*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개강전(12.22(목)까지) :
마이스누로그인 → 학사행정 → 수업관리 → 계절학기 → 수강신청취소/환불신청에서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을 신청함
* 개강후(12.23(금)부터) :
수강취소를 On-Line신청 후 수강신청취소원을 출력하여 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취소마감일까지 소속학과(부)사무실에 제출함
|
전액환불 |
3분의 2 반환 |
2분의 1 반환 |
취소 및 환불 불가 |
신청마감일 |
~2011.12.22(목) |
~2012.1.4(수) |
~2012.1.11(수) |
2012.1.12(목) 이후 |
* 유의사항
1. 환불 신청계좌의 예금주는 반드시 본인 명의여야 함.
2. 폐강된 교과목은 포탈 학사행정에서 환불계좌를 입력해야 환불.
3. 12월 23일(금) 개강이후 수강 취소를 한 학생은 출석부에 본인의 이름이 있으므로
반드시 취소여부를 확인하여 잘 처리되었는지 확인해야 F성적이 나가지 않음.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