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5-13l 조회수 1733
* 납부기간 : 2014.5.28.(수) ~ 6.3.(화)
* 납부방법 : 전 은행 (농협,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등 포함) 및 가상계좌(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등
은행창구납부 : 09:00 ~ 16:00
가상계좌납부 : 09:00 ~ 17:00
* 주관은행 : 농 협 서울대지점(02-889-8174 #1)
신한은행 서울대지점(02-871-7411)
우리은행 서울대지점(02-887-7640 내선 420)
* 고지서 출력 : 5.28.(수)~6.3.(화) :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http://my.snu.ac.kr)
① 로그인→학사행정→수업관리→계절학기→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② 하단의 학사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 ATM 납부 (고지서가 없는 경우 또는 가상계좌번호 모르는 경우)
공과금→대학등록금→승인코드 입력(농협 079695, 신한 40112)→학번입력→조회(학생이름, 금액 확인)→납부
* 납부한 수강료 확인 : 납부 다음날 오후 1시 이후 가능
- 로그인→학내주요서비스→서비스열기→학사서비스→등록금납부확인서→계절학기
- 농협 및 우리은행은 SMS통보
* 폐강 확인 : 6.11.(수) 마이스누 공지예정
- 납부 후 폐강된 강좌는 동일 학점의 다른 과목으로 이동하거나 환불요청
* 타은행 납부 시 수수료 개인부담
* 과목별 분납 불가, 납부 후 교과목 변경 불가
* 문의사항 : 학사과 (본부 1층), 880-5041, 880-5042, 880-5043
* 여름학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