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2013.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유의사항 안내
- 2013. 2학기 근로봉사장학생 유의사항 -
1) 근로기간 : 2013. 9월 ~ 2014. 2월
2) 근무상황부는 본인의 근로유형 총 근무시간에 맞추어 작성하며 매달 27~28일까지 학부사무실로 제출 (총 근무시간 미만 작성 제출시 차액분만 지급되며, 근무상황부가 기간내 제출 되지 않을 시 해당월 장학금 지급 안됨)
3) 근부상황부는 2013. 12월부터 마이스누 온라인 출근부 입력 후 출력 제출
*마이스누(http://my.snu.ac.kr)>학사정보>장학>활동보고>근로장학출근부등록
4) 정당한 사유 없이 근무시간이 미달되거나 근무상황부를 허위로 작성하였을 경우 장학금 회수
3) 근부상황부는 2013. 12월부터 마이스누 온라인 출근부 입력 후 출력 제출
*마이스누(http://my.snu.ac.kr)>학사정보>장학>활동보고>근로장학출근부등록
4) 정당한 사유 없이 근무시간이 미달되거나 근무상황부를 허위로 작성하였을 경우 장학금 회수
5) 기타 유의사항
- 근로장학금은 익월 초(10일경) 해당학생 계좌로 입금
- 방학 중 근로봉사 시간은 학기중과 동일하게 운영
- 같은 부서에서 3학기 이상 계속 근무 불가
- 근로 교체상황 발생 시 학부사무실로 먼저 연락 후 첨부된 사유서를 작성하여 제출
- 학적변동이 발생(휴학 등)되거나 예상될때는 반드시 학부사무실로 먼저 통보!!
붙임 1. 근로포기 사유서 1부. 끝.
첨부파일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