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처리 안내
201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확정방법을 안내하오니 기간내 정정사항이 있을 경우 처리하기 바랍니다.
1. 확정기간(수업주수 1/4선까지) : 2013. 9. 12.(목) ~ 2013. 9. 27.(금), 09:00-23:59
2. 확정처리 방법(첨부파일 확인)
마이스누에서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한 후,
- 정정사항이 없으면 ‘확인’ 클릭 후 종료
- 정정사항이 있을 경우(교과구분, 전공구분, 재이수년도 등) → 정정사항입력 후 ‘정정요청’ 클릭
→ 1/4선 경과 1주일 후 정정사항 반영 여부를 재확인
3. 학생 본인이 하지 않을 경우 자동적으로 일괄 확정됨.
4. 첨부파일 : 수강신청 확정(정정) 매뉴얼_학생용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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