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2020학년도 1학기 초안지 제출 방법 변경 안내(비대면 방식)
2020학년도 1학기 초안지 제출 방법 변경 안내(비대면 방식)
코로나19 로 인해 3월 말까지 비대면 수업이 실시됨에 따라 초안지 제출방법도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고자 하오니 초안지 제출이 필요한 수업의 경우, 담당교수님께 이메일로 문의하시고 교수님의 안내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변경기간(초안지 제출기간) : 3/9(월) ~ 3/20(금) 17시
- 초안지 제출 방법(비대면 방식) :
※ 개설학과 교과목이 경제학부 교과목에 한함.
개설학과가 다른 학과의 교과목일 경우, 해당 학과에 문의 또는 해당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진행.
구분 | 기존방법 | 변경방법 |
학생 | 초안지 양식(지로)에 담당교수 서명받은 후 개설학과로 제출 | 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문의 * 절차 : 첨부된 초안지 서식을 출력하여 내용작성 , 반드시 본인 서명 포함할 것⇒ 파일 스캔 후 담당교수님께 초안지 스캔본을 첨부하여 이메일로 승인 요청 ⇒ 담당교수가 초안지 승인할 학생에게 메일 답변 예정 ⇒ 3/24(화) 13시 이후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해당 교과목 등록 확인 |
TA, 담당교원, 학과담당자 | 학과담당자가 포털에 입력 | 담당교수가 초안지 승인할 학생에게 메일답변 ⇒ 해당 메일을 수업TA에게 전달 ⇒ 수업TA는 초안지 출력하여 학부사무실로 제출 ⇒ 학부담당자가 포털에 입력 |
- 이메일 주소 :
※ 전임교원의 이메일주소는 경제학부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음
https://econ.snu.ac.kr/people/faculty
※ 기타 교원의 경우 아래 이메일주소 참조하여 문의